교보미리미리여성CI보험이란

오늘은 교보미리미리여성CI보험에 대해 포스팅해요.먼저 2015년 남녀 10대 암 순위를 확인할게요



위 표를 확인하면 남자와 여자의 암 발병순위는 차이가 있습니다.2015년 국가 암등록 통계를 확인해 보니 암에 걸리더라도 10명중 7명은 기본수명을 살아가는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암생존율이 2연 연속 70%를 넘었기때문입니다.


갑상선암.유방암.전립선암은 5년 생존율이 거의 완치인 90%를 넘어일명 '착한 암"으로 불리워진지 오래이지요.갑상선암과 전립선암은 천천히 자라는 경향을 보이고 유방암은 조기발견이 많아 졌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런데 폐암.췌장암.간암등은 생존율이 낮아 "나쁜 암"이라 불리고 있습니다.폐암과 췌장암은 독성이 강하고 조기발견이 어려우며 간암또한 B형과 C형 만성 간염 상태에서 암기 발생어 재발이 많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새로 암진단을 받는 환자는 작년보다 4200여명 줄어들어 21만 4700여명이었습니다.그러나 여기서 정확히 알아보아야 할것은 검사 가이드라인 변경으로 갑상선암환자(6050명)으로 확 줄었기 때문이지요.


갑상선암 환자(6050명)을 빼면 2015년 암 발생자 수는 오히려 늘어났습니다.50대후반과 60대.나이 들수록 더 많이 걸리는 암이기에 유방암은 더 늘어날 것이라고 국립암센터 관계자는 전했는데요.


유방암의 예방은 번거로워도 1~2년에 한 번은 유방촬영술 검진을 권장하고 엑스레이상에 유방 조직이 촘촘해 초기에는 암진단을 판단할수없을수 있기에 치밀 유방'이라면 초음파 검사도 함께 하는것이 좋습니다.


 20년째 증가하고 있는 유방암!한국여성의 유방암 발생정점 나이는 52세정도이고 미국 여성은 60대 후반에 가장 많이 유방암에 많이 걸리는데요.이 차이점은 1960년대생 한국여성들은 어릴때 영양 상태가 좋아지면서 초경이 빨라진 첫 세대.청소년기에 햄버거를 접한 맥도날드 세대.본격적으로 결혼이 늦어 지고 자녀 출산이 줄어든 첫 세대.모유보다 분유 수유가 대세였던 세대로 유방암 발생 위험을 높이는 요인들이 있기때문입니다.



좋은암.나쁜암.많은 질병이 있는데 인생을 살아가면서 암에 노출이 되었을때를 대비해야할텐데요.암이 불치병이란 말은 이젠 옛말이지요.3명중 2명은 생존하기 때문입니다.


교보 미리미리여성CI보험은 여성만을 위한 치료비를 위한 보험. 생활비를 위한 보험입니다.암에 걸리면 10명중 8명이 직장잃게 됩니다.기초적인 중대질병 치료비용은 실손이나 국가지원으로 감당하더라도 추가치료를 위한 본인 부담금과 실직을 대비해 생활비는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교보 미리미리여성CI보험은 좋은 치료를 위한 보험입니다.

암치료방법으로는 사이버나이프.하이푸나이프.로봇수술.토모테라비.고주파 열치료.양성자치료.표적항암제등 신기술치료법이 있지만 모두 건강보험 비적용금액만도 1천만원에서 2천4백만원, 항암제치료반도 한달기준시 210만원에서 500만원이기때문입니다.


이렇듯 교보 미리미리여성CI보험은 환자를 위한 진단금과 생활비를 모두 커버할수있는 상품입니다.암진단금 하나만 보는 것이 아닌 환자를 돌봐야 하는 가족들의 생활까지도 생각하는 포괄적인 보험상품이지요.



교보 미리미리여성CI보험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위번호를 이용하심 더 많은 건강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Posted by Springday.
,